자주 묻는 질문
궁금한 내용을 빠르고 알기 쉽게, 자주 묻는 질문을 검색해보세요.
공개교육교육비 납부
10 |
교육비 결제관련 문의입니다. |
|
공개교육 신청 후 교육일 2일전까지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[입금계좌]
기업은행 216-074106-04-010 / 예금주 : ㈜러닝뱅크
|
11 |
계산서 / 현금영수증 발행 문의입니다. |
|
교육종료 후 2일 이내 '계산서' 또는 '현금영수증' 발행 가능합니다.
(교육비 면세 근거 : 부가가치세법 제 12조 제 6항)
|
12 |
카드결제 가능한가요? |
|
카드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|
13 |
환불 기준이 궁금합니다. |
|
1) 교육일 ~2일전 : 100% 반환
2) 교육일 1일전 : 50%반환
3) 교육 당일 취소/환불 : 환불 불가
교재,수료증 등 사전 준비사항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일 취소를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(다음 회차로의 연기는 가능합니다.)
|
13 |
환급 또는 정부지원이 되나요? |
|
정부 일부 지원의 경우 과정 주제 및 강사진 한정, 수강생 파악 등 관련 규정과 제한으로 실무 기업이 원하는 높은 품질의 강사진 및 콘텐츠 운영에 어려움이 있어 정부지원 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.
|